꼭 알고 사용해야 하는 컨실러 사용법 (컨실러 바르는 순서) EP15

컨실러 어떻게 하면 잘 사용하는지, 어떻게 바르는 건지 고민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쿠션이나 파운데이션은 많이들 사용을 하지만 컨실러의 경우는 특수한 스팟에 주로 많이 사용을 하게 되는데 오늘은 “컨실러 사용법과 컨실러 바르는 순서, 컨실러 사용방법, 구매요령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보시기 전에 전에 나온 콘텐츠도 한번 잘 보시고 오늘은 컨실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컨실러

컨실러 사용법
컨실러 사용법

국소 부위의 잡티나 붉은 기, 다크서클을 집중적으로 가리기 위한 제품이며 고밀도의 파운데이션 정도로 보면 됩니다. 

컨실러는 사용 목적이 ‘커버’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컨실러는 가리는 것을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수정을 해야 하고 어떤 것을 골라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컨실러 사용순서

컨실러로 다크 서클을 가릴 때 ( 눈밑을 밝힌다는 생각을 가지고)

1. 가장 어두운 스폿에 소량을 찍어 발라준다. 

2. 주변으로 넓게 퍼트려 준다.

3. 2번의 경우 쿠션이나 퍼프를 사용하는데 이때 촉촉한 편이 바르는데 편하다.

컨실러는 가리는 데에도 사용이 되지만 얼굴의 움푹 파인곳(어두운) 눈썹 문신의 자국등도 자연스럽게 컨실러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컨실러 활용 팁

컨실러 사용법
컨실러 사용법
컨실러 사용법
컨실러 사용법

1. 눈썹 뼈가 이마보다 나왔다 밝은 컨실러로 이마 부분을 하이라이터 효과 주기

2. 턱이 짧은 경우 턱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3. 입술라인을 컨실러로 그려주면 또렷한 입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4. 코가 길거나 매부리 코인 경우 이마의 선과 미간을 밝게 하여 코가 짧아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컨실러의 구매요령

컨실러는 피부의 톤에 맞는 컬러의 컨실러를 구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색상별로 2-3가지 정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피부 톤이나 스폿 부분의 컬러에 따라 다르게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본인이 움푹 꺼진 부분이 있다면 밝은 톤을 이용하고 스폿 부분을 가리거나 하면 비슷한 톤을 요렇게 구매를 해주시면 됩니다. 

2-3가지가 있다면 섞어서 사용해 조금 더 효과적으로 피부톤을 보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러 글들을 보면 얇게 펴지는 것이 중요하다 하고 저 또한 그렇게 생각합니다. 브러시를 이용하면 좋은 피부표현이 가능합니다.

손, 퍼프 등을 이용한다면 촉촉하게 유지시켜서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관리’와 ‘기본적인 베이스 메이크업’이 중요합니다!

Leave a Comment